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24.11.09
마라탕에 마라라는 것은 어떤 식재료인가요?
요즘 사람들은 마라탕 관련 음식들을 많이먹는것 같아요 마라탕 마라샹궈 마파두부
이런 음식들에 포함된 마라라는 것은 무엇인지 그냥 이름인지 아니면
식재료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1.0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라탕의 마라는 중국의 향신료 중 하나로 마라탕 특유의 매운맛을 내는데 주요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