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23.06.16
다이어트 중인데 야채로만 된 식단을 먹으면 영양가가 없을까요?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요. 평소에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도 안 먹고 요즘 그냥 야채로만 된 식단을 먹는데요. 혹시 이렇게 먹게 될 경우 영양가가 너무 없어서 건강에 안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평상시에 고기를 많이 드셨다고 하면 몇일 정도는 안드셔도 괜찮지만
오랫동안 하신다면 고기도 충분히 드셔야 합니다.
야채만 드신다고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도 많이 드셔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6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한쪽으로 기우러진 식단은 영양결핍이 일어나고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및 비타민들을 권장섭취량에 맞게 드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