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범한나무늘보
비범한나무늘보22.12.05
닭 가슴살과 바나나로 식단 조절 괜찮을까요?
요즘 다이어트와 웨이트를 병행하여 운동하고 있습니다.
지방이 많고 근력이 적은 건겅하지 않은 몸이라
이참에 큰맘먹고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은 이렇게 하면 되는데
먹는 음식을 질문과 같이 닭 가슴살과 바나나로 조절하려고 합니다.
영양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어떤 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야채와 과일 조금 섭취를 추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탄수화물을 조금 줄이고 삶은 달걀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루 한끼 추가로 샐러드 추천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의 겨우 큰 문제가 되지않겠으나 바나나의 경우 과당이 많이 있는 관계로 그렇게 추천해드리지않으며
바나나보다는 잡곡밥을 함께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