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달달한 너구리
달달한 너구리22.09.20
제철음식이 더 맛있는 이유는 뭘까요?
새우도 그렇고 방어 등등 제철음식이 여러가지 있는데
제철음식은 그 때 먹으면 더 맛있고 영양분 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영양가가 높고 신선해서 그렇
습니다 예를들어 여름무는 쓴맛이 나는데
가을무가 달고 맛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제철음식의 경우 그때가 산란기이거나 살이 가장 오른 시기이므로
제철음식이 같은 종류이더라도 제철에 영양소가 더 풍부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