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일명 내장지방(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깡패겅쥬입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통하여 몸무게 자체는 줄어들었으나, 뱃살은 줄어들지 않는 느낌입니다.
뱃살을 줄일수 있는 식단? 운동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내장지방(뱃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다음 방법들이 효과적입니다.
1. 식단: 탄수화물과 당분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고 특히 가공식품을 피하고 채소와 과일, 건강한 지방(아보카도, 견과류)을 섭취하세요.
2. 운동: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과 같은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또한 복부 근육을 강화하는 플랭크, 크런치와 같은 코어 운동도 포함시키면 좋습니다.
이 방법들을 꾸준히 실천하시면 뱃살 감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식단과 운동이 가장 좋은데요
운동은 유산소 위주가 좋답니다
식단은 여러가지게 있지만
식이섬유인 채소로드세요
식이섬유가 장에서 여러물질을 흡착하는데 그중 내장지방도 흡착해요
그리고 물도 충분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