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클래식한불곰42
클래식한불곰4223.08.23
아침과 점심 안먹고 저녁만 영양소 골고루 식단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살을 빼야해서 운동을하면 오히려 몸무게가 더나가고 몸무게가 줄지 않아서 43세 키173에 78킬로 입니다 간단하게 영양소 부족하지 않은 식단 부탁드립니다. 우유와 씨리얼도 괜찮습니다. 3개월만 빡시게 해볼샹각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드신다고하면 영양균형이 잘 잡힌 한식을 드시길 바랍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위주로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 내용 으로 읽어 보면 간헐적 단식을 하신다는 말씀으로 드립니다 8시간 동안 식사를 하시고 16 시간은 공복 상태가 유지를 하는 그런 단식 입니다.
이러한 단식은 몇 달 동안 하는 거 보다 몇 주 정도로 해서 체지방을 줄이고 그 다음부터는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