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화려하게 부활한 설표
미니 단호박은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나요?
안녕하세요? 속은 달콤한 호박맛이 나고 껍질은 고소한 밤맛이 나는 미니 단호박은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인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미니단호박은 탄수화물함량이 적고 당지수가 낮기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미니 단호박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이유가 있어요! 먼저, 미니 단호박은 저칼로리 식품으로,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로리를 낮게 유지할 수 있어요. 또한, 당분이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 A와 칼륨이 풍부하여 건강한 눈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요리 방법에 따라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