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시뻘건앵무새111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전한가요?
안녕하세요
디카페인에 대해 궁금한데요.
디카페인 커피는 정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이나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한가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노루궁뎅이버섯은 면역력 강화와 항염,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버섯입니다.
또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감염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매우 낮지만 완전히 카페인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카페인이 민감한 사람이나 임산부는 적은 양의 카페인에도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디카페인 커피도 조심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카페인 커피는 소량의 카페인만 포함되어 있어 안전한 경우가 많지만 개인의 민감도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 임산부는 하루에 300mg이하의 카페인 섭취를 권장하므로 디카페인 커피의 카페인 양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