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에 도움된다는 한플레이트식사을 구내식당에서 어떻게 적용할수있을까요?
요즘 당뇨에 관심이 많아요
저희 회사는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제공하고있어요
영양사님이 물론 고심해서 만들어주신 식단이지만 자율 배식이다보니
아무래도 고기를 많이 먹는편입니다.
식판에서 한플레이트 식사를 적용할려면 아무래도 밥 푸는곳에 야채 샐러드를 받는게 좋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밥 푸는곳에 야채, 샐러드를 담기보다는 가능하다면 잡곡밥을 푸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잡곡밥이 없다면 메인반찬인 육류나 해산물의 양만큼 야채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