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용감한굴뚝새257
체했을때 토하지않고 낫는방법 있나요?
제가 음식을 너무 허겁지겁 먹었는지 고구마 먹은것처럼 가슴쪽이 너무 답답하고
체한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체했을떄 토를 하지않고 빨리 낫는방법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체했을때 토하지 않고 빨리 낫는 방법은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기, 따뜻한 물을 조금씩 마셔서 소화를 돕기, 배를 부드럽게 시계방향으로 마사지 하여 소화를 촉진하기, 소화에 좋은 생강차, 페퍼민트 차등을 마시기, 깊은 호흡을 통해 긴장을 풀고 편안한 상태 유지하기 등이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