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속한대벌래185
신속한대벌래18522.12.08
요요없는 다이어트 가능할까요?
나이가 들어 이제는 약을 먹어도ㅠ별로 효과가 없고
조금만 먹어도 살로 가는거 같아요
점점 건강도 안좋아지는거 같고
올바른 식단관리 알고 싶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운동을 병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유산소운동은 빠른걸음걷기 등산 수영등등... 무산소운동은 쉽게 근육운동이라 보시면 됩니다.
우리 몸은 운동시 탄수화물 > 지방 > 단백질 순으로 고갈됩니다. 이때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고갈시킬려면 근력운동은 40분 = 러닝 70분이 소요됩니다. 근력운동후 유산소운동을 해야
지방을 태우기에 훨씬 효과적이고 꾸준히 운동하는것만이 건강한 몸을 유지할수 있을겁니다.
식단관리는 6시 이후에는 안먹는걸 추천하며 가급적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피하시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2:4:4로 드시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식단을 현미 채소식으로 바꿔보세요. .간식과 밀가루 설탕많이 든 것은 끊고요 간식은 과일 조금드세요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적당히 섭취하시고 6이후 금식 해보세요
물을 충분히 드신다음 하루 30분이상 땀나는 운동을 꾼준히 하시다보면 점점 살이 빠질 것 입니다 기간을 급하게 잡지 않으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