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며돌아가는무언가
체내에 염증 수치를 낮출 수 있는 항산화 음식 조합이 궁금해요.
최근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움츠리고 집에만 있었더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만성 피로와 함께 잦은 감기 증상을 겪고 있어서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이 있을지 궁금해요. 특히 염증 수치를 낮추는 것이 건강 유지에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어떤 음식 조합으로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체내 염증 수치를 낮추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블루베리와 시금치, 아몬드, 생강, 그리고 강황을 조합하여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시금치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많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아몬드는 건강한 지방과 비타민E를 제공하고, 생강과 강황은 항염증 효과가 뛰어나 이러한 조합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