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냉정한고릴라144
냉정한고릴라14421.12.13
키도크고다이어트도되는식단이있나요?
중2여학생인뎅 아직키가조금자라는거같아서요 조금만더컸으면하는데 다이어트한다고안먹다가 먹다가폭식까지는아닌데먹을땐 또라면과자같은거만찾아먹어서요 다이어트도하면서키에도도움을줄수있는영양식단이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