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까칠한호저172
까칠한호저17224.02.19
다이어트 식단에 키토가 많은 이유는 뭔가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식단을 보면 샐러드와 함께 키토로 만든 식단이 많습니다. 키토는 디른 식재료와 비교했을 때, 다이어트에 어떠한 이점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키토다이어트는 체중감량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수화물제한으로 인해 혈당 수준이 안정되고, 지방연소가 촉진되므로 체중감량을 돕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키토 다이어트 식단이 많은것은 아마도 탄수화물이라는 것이
적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실제로는 탄수화물 섭취도 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단백질을 먹으면 탄수화물과 같은 칼로리인데요
포만감이 더 높고
실재로 우리몸에서 받아드리는 칼로리가 더 낮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키토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다이어트방식으로 잉여 탄수화물을 섭취하지않는 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