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뜻한코끼리228
산뜻한코끼리22823.06.15
PM주스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어떤 성분으로 어떤 효과를 얻을 수있나요?
PM주스라는걸 알게 되서 복용해볼까 하는데 성분은 종합비타민 비슷한것 같습니다. 복용하면 활성 산소를 낮춘다고 하는데 어떤 성분들 때문에 활성산소 낮아지는거고, 그게 우리몸에 어떤 효과를 가져오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5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PM제품은 세포에 바로 반응하여, 면역력을 높이게 되고, 높아진 면역력을 보유한 신체는 자가 치유력을 가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