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어머니가 섬유성근육통으로10년이상
아파서 근육패치랑 약드시는데 만성되서잘듣지않는다합니다 근육패치강도를줄이면 너무아프다는데..극복방법이없을까요?영양제나좋은음식은뭐가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근육통 완화를 위해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온찜질 : 근육을 이완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며 온열 패드나 따뜻한 목욕이 도움이 됩니다.
2. 영양제 : 오메가-3(염증 완화), 비타민 D, 마그네슘(근육이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진통효과가 있는 음식 : 생강과 강황이 염증을 줄이고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스트레스 관리 : 스트레스가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명상이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