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멋쩍은큰고래143
고단백식이로 식단을 하려는데 추천메뉴가 있나요?
요즘 살빼려고 저지방 고단백식이를 알아보고있어요. 제가 직접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식단을 저지방 고단백식이를 하고 계신분 정보좀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저지방과 고단백질을 드셔야 도움이 되는데요
요거트나 계란이 대표적으로 좋습니다. 그리고 우유나 우유로 만든 치즈, 땅콩 버터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