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완강한흰죽지76
아기가 음식을 먹을때 소리를내는데?
아기가 10개월차인데요 무얼 먹을때 앓는 소리를 내는데 왜그럴까요? 어디가 안좋아서 내는 소리일까요? 아니면 음식의 맛을 느껴서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기가 음식을 먹을때 앓는 소리를 내는 것은 보통 음식의 맛이나 질감을 느낄때 나오는 반응일 가능성이 크며 아기가 새로운 맛이나 질감을 경험하면서 소리를 낼 수 있고, 어떤 음식은 더 씹기 어렵거나 뜨겁고 차가울 경우애도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아기가 불편해하거나 통증을 동반하는 경우라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