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지금처럼의희망
지금처럼의희망24.03.01
탄수화물 중독자, 몸에 일어나는 변화 어떤것 들이 있는지요?
적당한 탄수화물의 섭취는 몸에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탄수화물의 과잉 섭취로
인해서
탄수화물 중독자로 몸에 일어나는 변화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탄수화물섭취가 많이 되면 몸에 포도당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그 에너지를 다 사용할 수 없으면 지방으로 변합니다 살이찌게 되고 고혈압이나
당뇨 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과다한 탄수화물 소비는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과 관련될 수 있으며 과다한 탄수화물 소비는 혈당 변화를 유발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