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저어새12
케일에 포함된 항산화 물질은 세포 손상 방지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케일에 포함된 항산화 물질은 세포 손상 방지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항산화 물질들이 들어있으며 이들이 우리 몸에 어떻게 작용하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케일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 A,플라보노이드,글루코시놀레이트가 들어있어 세포손상 방지와 노화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케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어요
이게 항산화 작용을 하고 노화나 세포 손상도 억제를 해주는거죠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케일에는 루테인, 제아잔틴, 비타민 C, 폴리페놀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노화방지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케일에 함유되어있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 건강,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