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25.04.13
참나물을 맛있게 무쳐 먹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봄이 되니 봄나물 종류도 많고 춘곤증 에방을 위해 신선한 나물류를 자주 먹어야 한다는데 그 중에 참나물을 맛있게 무쳐 먹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4.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참나물의 경우 참기름, 간장, 깨소금 등을 넣어 나물로 제조하여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