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곰살맞은곰46
곰살맞은곰4621.12.15
위에 좋은 식단 뭐가 있나요??
친정아버지가 10년전 위수술을 받으셨구요 위암은아니셨구요 친할머니가 위암으로 돌아가셔서 좀 걱정이 되는데요 위에좋은 식단은 뭐가있을까요? 요즘은 좀더 소화가 안되시는것같아서 소화잘되는 식단은 뭐가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6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위장장애가 있다면 가능하다면 자극적인 음식이나 카페인을 피해주셔야합니다.
또 소화기능을 돕기위해서 가능하다면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나 과일을 자주 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