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소탈한스라소니78
소탈한스라소니7823.11.20
다이어트 하는데 3끼를 샐러드랑 계란만
다이어트 하는데 3끼를 샐러드랑 계란 닭가슴만으로 구성해서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밥이 너무 먹고싶네요... 현미밥으로 먹어되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신다고 해서 탄수화물 전혀 드시지 않고 단백질만 드시면은 나중에 부작용이 많이 생깁니다.
우선 단백질을 다 소화를 못 시키면 지방으로 분해될 수 있고 통풍에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세끼를 다 그렇게 드시지 마시고 현미밥도 칼로리가 낮으니 아침이나ㆍ점심중에 선태해서 드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