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행운의살모사105
행운의살모사10523.11.15
단백질 섭취위주의 다이어트 식단 문의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식단을 하려합니다만
단백질만 섭취하다보면 속이 좋지안아서 적당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려 합니다
조금먹어도 속이 편안한 다이어트 탄수화물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 그래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긴 하지만 너무 많이 섭취 했을 때는 지방으로 바뀔 수 있고 그리고 통풍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미밥
잡곡밥 등을 같이 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정제탄수화물을 섭취허시고 단백질 적정섭취량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극단적인 식단은 건강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