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곤약으로 떡볶이 만드는 레시피좀 알려주세요
생리할때가 되서 그런지 매운게 너무 땡기는데 떡볶이 안먹은지 오래됐거든요 곤약으로 만들어 먹을까 싶은데 완제품은 안파나요 래시피 공유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완제품으로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고요
곤약 떡볶이 검색하면 많긴해요
해드신다면 그냥 단순하게 곤약떡 구매해서 떡대신 사용하시면 되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곤약을 떡모양으로 자른 후 떡볶이 양념을 만들어 조리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시중에는 완제품도 판매하니 구매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곤약 떡볶이 만드는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곤약을 깨끗이 씻어 물에 데친 후 물기 제거한다.
2. 팬에 물을 넣고 양념(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마늘, 올리고당)을 넣어 끓인다
3. 곤약, 어묵, 대파를 넣고 양념이 스며들 때까지 조리한다.
4. 마지막에 삶은 계란 추가해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