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Seo
걷는 운동만 해도 건강에 도움이 되나요?
걷는 운동을 하루 30분씩 하려고 하는데요
걷는 운동이 뇌파 변화시키는데 도움 준다는걸로 잘 아는데
몸에 염증수치나 그런것도 낮추는데 걷는 운동이 도움을 주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걷는 운동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루 30분 걷는 것만으로도 염증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개산할 수 있습니다. 걷기는 스트레스 해소와 뇌파변화에도 효과적이어서 기분을 좋게 하고 뇌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체중관리에도 유익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도움이 되요
30분만 걸어도 크게 효과가 있는데요
발바닥 자극과 걷으면서 몸을 활성화 되는데욤
염증 제거 기관도 활성화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