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미래도열렬한해마
일주일동안 2킬로 빼는 가장 빠른방법은 무엇일까요?
담주에 꼭입어야 하는 바지가 있는데 2킬로 빠지면 딱좋은데 다시 찌더라도
잠깐 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굶는것이 최선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가장 빠른방법은 일주일동안 정제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단백질, 채소위주로 식사를 해야합니다. 또 하루에 물 2리터 이상 마시고 공복 유산소 1시간정도 해줘야 합니다. 이 방법은 1주일만 해야하고 장기간 지속시 폭식, 요요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굶는 것은 체내 대사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추천하지 않으며,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과 강도 높은 운동(특히 유산소와 근력 운동 병행)이 효과적입니다. 전반적인 수분 섭취를 늘리고, 염분 섭취를 줄여 부종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단기간에 체중을 빼려면 체내 수분과 탄수화물의 저장을 줄여야 하므로, 저염 저탄수화물 식단을 하루 정도 유지하며 운동하면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