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화목한다람쥐109
화목한다람쥐10924.02.02
단식을 하고 나면 왜 죽부터.먹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살을좀 빼려고 하는데요
단식을 해서 빼려고 하는데
단식하고 나면 죽을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왜 그래야 하는 건가요? 죽먹으면 살이.더 잘 빠지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식을 하게 되면 몸에 장기들이 움직이지 않아서 다시 하기 위해서는 서서히 움직어야 하기 때문에
죽부터 소화가 쉬운것 부터 먹는것 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단식 후 죽을 먹는 이유는 천천히 소화되어 소화기계에 부담을 주지 않고 영양분을 천천히 공급 하면서 몸을 다시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