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4.01.02
아이스크림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우리가 간식으로 자주 먹는 아이스크림에는 어떠한 영양 성분들이 들어 있나요? 또 그런 영양성분들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아이스크림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칼슘. 베타인A. 비타민D가 포함되어 있으며. 체온 조절. 스트레스 해소. 에너지 보충. 피로회복 등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A, B, C, D, 무기질인 칼슘, 철, 칼륨, 마그네슘 등이 함유돼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 영양 성분이 다르며, 과일 아이스크림에는 비타민 A, C, E가 풍부하고, 초콜릿 아이스크림에는 철분,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아이스크림의 섭취는 체중 증가, 에너지원으로서의 탄수화물 및 지방, 근육 및 조직 형성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과다 섭취를 피하고, 영양 성분이 풍부한 제품을 선택하며, 적절한 섭취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스크림은 탄수화물 지방 여러가지 당분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적게는 비타민도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주로 우유, 설탕, 크림, 인공향료가 주요 성분입니다. 과도한 섭취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비만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양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