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색다른콜리160
색다른콜리16024.02.16
식사시간 중간에 배가 고플시에 괜찮은 방법?
식사시간중간마다 한번씩 배가 고플때 있었을텐데요.
그럴때마다 과가같은 것을 먹는것보다 영양적으로나 허기짐 이겨내는데 괜찮은 것으로는 어떤것이 있는지 영양 전문가를 통해서 알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간시간에 배고픔이 느껴질때는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달걀, 견과류 등을 섭취하면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 시간 중간에 배고픔이 있을때는 간식을 드시는것이 좋은데요 과일이나
(바나나 같은) 고구마 정도가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