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더없이감사하는사냥개
팔뚝살 어떻게 빼나요? 알려주세요.
팔뚝살 어떻게 빼나요? 알려주세요. 제가 살집이 많지는 않지만 팔뚝에 살이 있는 편입니다. 여름이라 빼고 싶은데 효과적인 방법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덤벨 컬, 푸시업, 트라이셉, 킥백 등 팡 운동과 유산소, 단백질 과 채소 위주 식단을 꾸준히 섭취해 보세요
•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팔뚝살만 뺄수 있는 방법은 아쉽게도 없으며 일단 체중감량으로 전신의 체지방을 걷어낸다음 팔뚝 근력운동을 통해 팔뚝의 사이즈를 줄일 수 있습니다. 꾸준한 식단관리와 유산소운동과 팔뚝 근육운동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