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매도와 종말에 대한 우려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궁금이3
나만의 건강관리 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이 안좋아지는걸 체감하고 있는데
운동도 꾸준히 하려고 하지만
나만의 건강관리 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1달에 한개씩 누적으로 습관을 가지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밤 23시에 자리에 앉기를 했습니다.
그 뒤에 몸을 관리하는 것을 했는데,
운동 또는 걷기를 대강 1시간 합니다.
그리고 자기 직전에 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오메가3)를 섭취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녁 조금 소식하기를 했습니다.
결국 총 4가지 습관을 가지고 있고요.(물론, 다른 습관도 계속 늘리고 있는데, 체질+건강에 대해서만 말씀드립니다)
그래서 하루에 반드시 지키는 것은 저녁 소식 - 23시 정도에 자리에 앉아서 하루 정리 - 1 시간 정도 걷거나 뛰기(여름에는 뛰기) - 자기 직전 건강기능식품 섭취
많이 체력 등이 올라간 것을 느낍니다.
중요한 점은 한번에 모든 것을 하면 안된다는 것 / 꾸준히 장기간으로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제 팁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