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가접환획행기
가접환획행기23.02.01
저녁에 사과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제가 수험생활 한다고 아침 겸 점심은 집에서 든든히 먹고 저녁으로는 컵라면을 주로 먹었었는데 질리고 건강도 안 좋을 것 같아서 며칠 전 부터 저녁엔 사과 한 개 그냥 껍질 채 먹고 있거든요. 은근 배 든든하던데 영양적으로는 문제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사과는 저녁에 먹는것보다 아침에 먹는것이 좋고 수험생활을 하신다면 사과 한개로 버티기
힘드십니다. 공부하는데 열량이 많이 필요한데 저녁은 꼭 제대로 드셔야 건강도 지키고 수험생활 잘 하실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는 아침에 먹는것이 최고로 좋으며 저녁에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단지 저녁에 드신다면 속쓰림이 있을수 있기 때문이지만
그동안 컵라면 드셨다면 사과가 더 나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