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변비에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변비에 처음 걸려봤습니다. 신호는 오는데 나오지 않는 이게 변비인가요? 어떤 음식 혹은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요 그리고 변비가 왜생겼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장내 미생물 균총이 파괴되었을수도 있고,
수분섭취량이 부족해서 그럴수있습니다.
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공복에 드시면서 물을 하루에 1.5리터 이상 마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