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똑똑한낙지180
똑똑한낙지18022.11.24
체중을 건강하게 늘리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운동을 하면서 식단에 대한 궁금중이 많이 생겨 물어봅니다.
아무래도 건강하게 체중을 늘리는 방법이 옳은것 같아서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중을 건강하게 높인다는것은 린매스업을 추구하는것이라고 생각되기에
현재 체중의 권장칼로리 + 300칼로리정도 더 먹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단구성의 경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이 343으로 맞춰지도록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체중은 체구성비가 어떠냐가 중요합니다.
단백질 음식을 많이 드시고 운동을 병행하셔서 체중을 늘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