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밍임니당
밍임니당23.11.03
닭가슴살대신에 프로틴가루 타먹는거
제목그대로 닭가슴살현재먹고잇는데 챙겨먹기힘들때 프로틴 가루 물에 타먹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딝가슴살을 멈추고 아예갈아타는건 건강에많이안좋을까요 한번씩만 중간에먹고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을 못 먹게 되는 경우에는
많이 두시는 경우가 있습니나.
하지만 계속 드시지 않는것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소는 되도록이몀 식품 원물로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리지만 여의치않을경우 대체하셔도됩니다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을 챙겨먹기 힘들 때 프로틴 가루를 물에 타 먹어도 괜찮습니다. 프로틴 가루는 닭가슴살과 마찬가지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대신하여 단백질 섭취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멈추고 아예 프로틴 가루로 갈아타는 것은 건강에 크게 해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프로틴 가루는 닭가슴살에 비해 영양소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프로틴 가루는 단백질이 주성분이지만, 닭가슴살에는 단백질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닭가슴살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합니다. 따라서, 프로틴 가루를 섭취할 때는 이러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다른 음식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