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02
다이어트 식단으로 양배추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을 좀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식단에 양배추를 넣고 쌈장 소량만 먹으면 괜찮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3.01.03
양배추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나트륨 함량이 적어 먹는양에 비해 포만감이 매우 큽니다.
칼로리 또한 낮기 때문에 식전에 양배추를 섭취하거나 양배추 이용 식단을 이용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시에는 드레싱이 없이 먹는것이 제일 좋지만
드레싱을 먹고싶다면 칼로리 낮은 드레싱을 절제된 양만큼 먹도록 합니다.
출처 양배추다이어트하는방법☆효과☆양배추칼로리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 안녕하세요. 윤여희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식단으로 양배추를 이용하는건 체중감량이 도움이 됩니다
단지 양배추 다이어트는 7일 이상 지속해서는 안되고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최소 2주 동안 일반식을 드신 후 다시 양배추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감량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