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7
비타민b가 들어있는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비타민b를 챙겨먹는게 탈모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이 비타민b가 들어있는 음식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27
녹황색 채소, 렌틸콩, 돼지고기,
달걀, 버섯류 등과 같은 음식에
비타민B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어 있습니다.
출처 비타민B군 음식 효능과 종류는?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비타민 B군이 많이 들어간 식품 의 종류로는 블루베리 시금치 연어 바나나 달걀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