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하락세 가능성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총명한매사촌271
아침에 공복시 사과를 먹어도 될까요?
아침에 공복시 사과를 먹으면 위에 안좋다고 합니다 정말로 그런가요? 일어나면 물 한잔 마시는데 그 후에 사과를 먹어도 될까요? 다른 음식 먹기 전에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사과의 펙틴 성분은 변을 통해 지방질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아침에 섭취하면 장운동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는 저녁보다는 아침에 드시면 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