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6
다이어트 닭가슴살과 샐러드 식단 외에 다른 더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요즘 다이어트로 닭 가슴살을 주로 먹고 있는데
할 세끼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어도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다른 괜찮은 식단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닭가슴살로만 세끼를 모두 먹는것은 큰 문제가 되지않지만 쉽게 질리기때문에 추천하지않습니다.
가급적 다양한 음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초밥 키토김밥 육류 - 구이, 찜 등이 좋겠습니다.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26
한가기 음식만 먹게되면 충분한 영양섭취가 힘들어서 특정 영양소 결핍 증상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시에는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 할 수 있도록 건강한 다이어트를 짜고 운동을 함께 해주세요
아침 – 단백질과 탄수화물 그리고 샐러드 과일 섭취
점심 – 일반식 조절. 1/2 양, 저염식, 고단백.
간식 – 견과류나 샐러드 혹은 제철 과일
저녁 – 단백질 위주의 식단
간식 – 견과류나 샐러드 혹은 제철 과일
출처 2022 다이어트 식단 추천 (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짜기) - 장비빨 (itemb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