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리따운안경곰70
다이어트 식단으로 염소고기도 괜찮을까요?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너무 채소들만 섭취하다보니 금방 배가 허기지고
힘이 많이 부족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에
염소고기를 넣어볼까 하는데
염소고기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염소고기의 영양성분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염소 고기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영양 성분으로는,
비타민: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이 풍부
미네랄: 철분, 칼슘, 마그네슘, 칼륨, 아연 등이 풍부
그러나, 염소 고기는 특유의 냄새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섭취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염소 고기는 지방 함량이 약간 높기 때문에, 과다 섭취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염소고기 같은 경우는 지방이 적고 다른 육류 고기에 비해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풍부에서 다이어트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