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을 할 때 어떤 식단을 먹어야 되는 건가요?
제가 다이어트를 매번 실패해서 이번에 제대로 하려고 단식을 하려고 하는데요 최대한 음식을 안 먹으려고 하는데 이럴 때는 어떤 거를 먹으면서 버텨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최대한 음식을 드시지 않는 다이어트 보다 그 전처럼 적당한 식단에 운동의 변화를 주는것은
어떤가요? 식단 변화 보다 좋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