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뛰어난두견이11
뛰어난두견이1123.04.06
규칙적인 운동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요?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 바로 건강입니다.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운동, 규칙적인 운동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자극받은 부위의 근육이 끊어지고 합성되는 증상이 반복되어서 근육통이 생겼다 풀렸다하고 근육의 양이 늘게 됩니다. 고로 더욱 건강한 몸이 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주 3회 이상 꾸준히 한시간정도 내외로 운동해주시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