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영원한테리어168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이 유행인데요 그것만 먹어도 가능할까요?
닭가슴살만 먹고 다이어트해도 건강에는 괜찮을까요? 간단하고 먹기좋고 요즘은 맛있는 제품들도 많이 나왔던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건강에는 문제없는지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닭가슴살을 드시는 이유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 입니다. 건강상으로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 다이어트는 저칼로리와 고단백질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만, 장기간 이를 실시하는 것은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은 영양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으며, 근육 손실과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식품을 함께 섭취하고 단기간만 실시하며,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