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아하 그렇구나 진심으로 좋아요
아하 그렇구나 진심으로 좋아요23.12.25
식재료중 마늘쫑의 영양 성분은 마늘과 같은가요?
안녕하세요?
반찬중에 제가 마늘쫑 볶음을 아주 많이 좋아하는데요.
마늘쫑도 마늘과 같은 영양성분을 갖고 있는건가요?
답변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마늘쫑에는 수분. 단백질. 탄수화물. 당분. 식이섬유. 칼륨.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셀레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마늘종에는 다양한 유황화합물이 풍부하며 베타카로틴 알리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마늘쫑 볶음도 많이 해먹는 마늘쫑은 세계10대 영양식품인 마늘의 영양소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