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유연성있는닭발
혈당스파이크를 막는방법 실행하고있는데요
가능한 쌀밥은 피하려고 하지만 어쩔수 없이 먹어야할 상황이 있더라구요 제가 식전에 애사비 한컵+양배추150g+오이반개+삶은계란 두개씩 먹고 식사하는데요 이정도면 쌀밥으로 인한 혈당스파이크를 막을수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식사 전에 애사비 한 컵, 양배추 150g, 오이 반 개, 삶은 계란 두 개를 드시는 것은 혈당 스파이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런 식품들은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해 혈당 상승을 완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