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씩씩한개미새152
씩씩한개미새15223.06.26
점심은제대로먹고 저녁을 쉐이크로 떼우는경우
다이어트를좀하려고합니다 점심은 제대로 다먹고 저녁은 다이어트 쉐이크만 먹으려고하는데 건강상 그렇게 해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정도는 보충제나 선식으로 대체해도 큰 무리가없습니다. 다만 점심을 영양성분이 균형잡힌 식사를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장기적인 식단으로는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쉐이크 같은 경우는 식사로하시기 보다는
식사를 조금 하시고 보충 하는 역할로 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26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아침점심으로 영양적으로 어느정도 채워주시면 저녁은 쉐이크로 먹어도 괜찮습니다. 아침은 꼭드시는게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