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하루에 초코바 한개쯤은 먹는것 괜찮을까요?
힘을 쓰는 일을 하다보니 일도중에 굉장히 중간에 배가 고픈데요
동료들은 초코바를 큰거 한개 먹고 일하더라고요
초코바도 칼로리가 좀 많을 것같은데 1개쯤은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초코바의 제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당분이 높은 식품이기때문에 장기적으로 보았을때는 권장드리지않습니다. 단백질바나 에너지바를 추천드립니다
• 초코바 한개의 칼로리는 제품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 대략 약155~200kcal 정도이며. 육체적인 강도가 많은 힘든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초코바 한개 정도는 간식으로 먹으면 에너지원으로도 좋습니다.
• 하루에 초코바 한개정도는 괜찮습니다
딱히 당뇨가 없다면 열량을 채우고 에너지가 충전됩니다
너무 지쳤을 때는 초코바 만큼 빠르게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