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행복한가족
포케 도시락에 어울릴만한 소스는 무엇인가요?
설 이후 살이 너무쪄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포케 도시락을 만들어 먹으려고 합니다.
다만, 먹을만하게 하려고 보니 소스를 어떤 것을 써야 할 지 모르겠네요. 추전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포케도시락에 어울릴만한 소스는 재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렌치, 발사믹, 스리라차 등을 추천드립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포케도시락에 어울릴 만한 소스로는 간장 베이스 소스, 와사비 마요네즈, 스위트 칠리소스, 타르타르 소스 등이 있습니다.
소스를 너무 많이 넣지 말고 적당히 조절해서 다이어트에 맞게 먹으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