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나이드니까 살이 빠지질 않네요 ㅜㅜ
올해 나이 40이고 몸무게가 90정도 되는데
운동과 병행했을때 효과적인 하루 식단이 있을까요?
운동제외하고 식단으로만으로도 성공할수있다면
추천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식단으로만 하신다면 요요가 찾아 올 수도 있습니다
우선 체내의 지방들과 칼로리 소모를 위해서 기초대사량도 함께 높여야만 식단으로 유지 가능 하실 꺼예요
가벼운 걷기라도 천천히 해보시길 권해봅니다.
아침 가볍게 점심 든든하게 저녁은 점심의 반정도만 드시면서 우선 식욕억제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처음 부터 식단을 하시려면 금방 지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도 중요하지만 근육운동도 같이 해야 체지방이 빠지면서
살도 빠집니다
식단 만으로는 살은 조금 빠지겠지만 우선은 운동이 먼저 입니다.